중국 공무원들에게 아이폰 금지령 내리자 애플 주가 하락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뉴스

중국 공무원들에게 아이폰 금지령 내리자 애플 주가 하락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 23-09-19 10:00 조회 171 댓글 0

본문

6149c60a6f4a42d34cb7461cc18c8838_1695085229_1895.png
 


중국의 최근 공무원들에게 아이폰을 쓰지 말라고 금지령을 내렸습니다..


미국이 중국 기업들을 규제하자 맞부를 놓은 건데이 일로 애플 주가가 크게 떨어졌습니다..


백악관도 중국 휴대전화 기업 화웨이에 대해 추가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중국이 중앙정부 공무원들에게 업무용으로 아이폰을 쓰지 말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중국 정보통신기업을 제재해온 미국에 대한 맞대용입니다..  


애플 매출의 8%를 차지하는 중국 시장은 미국 유럽에 이어 세 번째로 큽니다.. 


아이폰 금지령이 확대될 수 있단 우려에 애플 주가가 이틀 연속 급락해 시가총액 25 조원이 사라졌습니다..


 앞서 중국의 화웨이는 미국의 제재에도 아이폰에 못지않는 첨단 스마트폰을 출시해 미국의 충격을 줬습니다.


 그러자 백악관은 화웨이에 대한 새로운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대중국 수출 통제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따져보겠다는 겁니다.


 아이폰 문제에 대해선 조만간 중국 측과 만나 논의하겠다고 했습니다.


또 미국 정부는 중국 통신업체 두곳을 추가 제재 할 걸로 알려지면서 휴대전화를 눌러싼 미중간의 전쟁은 더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훈또랭크(juntorank) 는 다양한 포털사이트 또는 커뮤니티에 있는 다양한 링크들을 수집하여 유저분들께서 원하시는 사이트들을 보다 쉽게 찾을수 있게 분류별로 모아 놓았으며 인기도, 방문자 등으로 랭크를 매기고 있습니다. 훈또랭크 에서는 그 어떤 영상파일,음원파일도 저장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훈또랭크에서 공유하고 있는 모든 링크에 대한 편집 또는 수정을 하지 않습니다. juntorank.com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