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갓종원 행사장 갔다가 심폐소생 으로 쓰러진 시민 살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뉴스

역시 갓종원 행사장 갔다가 심폐소생 으로 쓰러진 시민 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 23-10-23 10:48 조회 256 댓글 0

본문

dfd3b5b45ab5d4a4f7d3f64d6f8b2cb3_1698025702_0913.png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 씨가 사람 목숨을 구해서 화제입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가 쓰러진 시민을 보고 심폐소생술을 한 건데요. 

김대욱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한 음식점에서 남성들이 119 구급차를 향해 다급히 손짓합니다. 

음식점 주차장에 구급차를 세운 구급대원들이 들것을 내리고 음식점 안으로 들어갑니다. 

충남 금산군 한 음식점에서 70대 손님이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는 신고가 접수된 건 지난 11일 낮 12시 13분쯤.


119 구급대가 현장에 도착했을 땐 쓰러졌던 손님이 의식을 되찾은 상태였습니다.


나중에 이렇게 심폐소생하고 이제 사시고 119 대원이 이렇게 오니까 혈색이 돌아오고 이렇게 사람을 알아보시더라고. 

바로


의식을 잃은 손님에게 심폐소생술을 한 건 다름 아닌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였습니다. 

박범인 금산군수 등과 점심식사를 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백 대표는 금산 세계 인삼축제에서 인삼 요리를 선보이려 금산을 찾았던 겁니다.


백 대표님이 관찰력이 굉장히 굉장하신 손님들하고 선생님들하고 이렇게 앉아서 담소를 하시는 중에 그걸 보셨다니까 대단하신 거예요.


더본코리아 측은 백종원 대표가 군대에서 장교로 복무한 경험으로 심폐소생술을 정확히 알고 있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백 대표는 그런 상황에선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채널a 뉴스 김대욱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훈또랭크(juntorank) 는 다양한 포털사이트 또는 커뮤니티에 있는 다양한 링크들을 수집하여 유저분들께서 원하시는 사이트들을 보다 쉽게 찾을수 있게 분류별로 모아 놓았으며 인기도, 방문자 등으로 랭크를 매기고 있습니다. 훈또랭크 에서는 그 어떤 영상파일,음원파일도 저장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훈또랭크에서 공유하고 있는 모든 링크에 대한 편집 또는 수정을 하지 않습니다. juntorank.com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